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천 상동 맛집 홍루이젠 방문 후기 :-)
    리뷰/맛집 2019. 5. 28. 18:20
    반응형




    안녕하세요! 꽃닢입니다

    오늘은 홍루이젠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제가 방문한 지점은 부천 상동점이에요

    SNS에서도 종종 보았던 홍루이젠 샌드위치!

    지금 바로 소개시켜드릴게용 고고고








    입구는 시원한 통유리로 되어있어요!


    위치는 상동 홈플러스 뒤쪽에 있어요

    홈플러서 옆쪽에 메가플러스라는 가운데 통로가 나있는 상가건물이 있는데

    그건물 사이를 쭉지나 오시면 바로앞에 홍루이젠 상동점이 보여요

    아니면, 상동역 2번 출구에서 나와서 직진하면 1층 김가네, 2층 이가네 미용실이 있어요

    그리고 왼쪽엔 빽다방이 있고, 본죽이 있는데 그쪽으로 따라 가시면 홍루이젠 상동점이 있답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9.5.2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평일은 오전 8시오픈

    주말,공휴일은 오전 9시오픈이라고 해요!

    상동점 인스타그램도 있네용








    매장이 깔끔하고 예뻐요

    파스텔톤의 알록달록한 상자들이 매장을 채우고있어용>,<




    매장 안쪽 벽면에 큰 샌드위치도 하나 붙어있네요ㅎㅎㅎ

    매장이 생각보다 넓고 천장도 높았어요






    홍루이젠의 대표 샌드위치에요!


    햄치즈샌드위치 (1,900원)

    오리지널햄샌드위치 (1,800원)

    치즈샌드위치 (1,700원)




    그리고 이번 시즌 메뉴인 악마의초코 샌드위치!

    헤이즐넛 초코 소스가 들어있어 맛있었어요ㅠ.ㅠ!

    다른분들은 너무 달다고 느껴지실지 모르겠지만, 저는 초코가 더 듬뿍듬뿍 들어있으면 했어요ㅋ.ㅋㅋ


    햄치즈, 햄, 치즈는 고정이고

    다른 한가지 메뉴는 시즌메뉴로 바뀐다고 해요


    요 초코샌드위치는 3주정도 더 나올 예정이래요

    그럼 한 6월중순까지 나오지 않을까 싶어요ㅎ.ㅎ!





    홍루이젠은 대만 타이중에서 1947년에 시작된 브랜드로 

    이미 70년이상 대만사람들의 끊임없는 사랑을 받아 온 국민 샌드위치라고 해요

    매장안에 대만 홍루이젠 정식 한국 지점임을 인증하는 명패가 있어서 찍어봤어요!





    이 음료는 홍루이젠의 신메뉴! 애플 사이다에요

    가격은 1,500원

    먼가 사과맛이나는 솜사탕 사이다 같앗어요ㅎㅎㅎ

    탄산이 일반 사이다보다 강해서 샌드위치 먹다가 목마를때 한모금 마시니까 캬~~~ 정말 시원했어요






    매장에 딱 들어서면 이렇게 귀여운 의자들이 반겨줍니다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 있어서 매장안에서 먹고 갈 수도 있어요

    매장이 시원하고 음악도 좋아서 앉아서 먹고 가기 딱이었어요






    저는 요롷게 샌드위치 15개를 구매했답니당!

    박스는 6개랑 12개짜리가 있고

    박스에 가득 채워 구매하면, 즉 6개나 12개를 사면 상자를 무료로 준답니다~


    샌드위치 포장지도 예쁘고,

    상자 컬러가 하나같이 다 예쁘고 깔끔해서 선물하기 딱 좋을꺼같아요 



    맛이 궁금해서 집에 도착하기전에 한입 먹어봤는데요!!

    맛은 정말 기대이상!!ㅠㅠㅠ

    그냥 편의점에서 사먹은 샌드위치랑 비슷할줄 알았는데

    빵이 촉촉하고 달달하니... 누구나 아는 재료가 들어간거 같은데 어느새... 한개 뚝딱 순삭


    저는 4가지중에 치즈샌드위치가 제일 맛있었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