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속력 좋은 비누향👼 퍼퓸 바디로션 ARTIOS 아르투아 송&뮤게베르가 향좋은 향수바디크림 후기
    리뷰/BEATY 2023. 5. 1. 19:38
    반응형

     

     

    ARTOIS 

    아르투아 퍼퓸 바디로션 12,900원

    아르투아 뮤게베르가 퍼퓸 바디로션 13,900원

     

     

     

     

     

    안녕하세요, 꽃닢입니다🌸

    얼마전 너무너무 기다리고 기대하던 비누향 바디로션이 도착했어요.

    유투브를 보다가 비누향 추천 영상을 보고 구매해봐야지 했던 제품인데

    바디제품 남은게 몇개 있어서 참다 드디어 구매했답니다:)

     

    유투브에선 왼쪽 파란색의 송Song 제품만 추천했는데 

    오른쪽 에메랄드색인 Muguet Berga 뮤게베르가 역시 비누향이라 적혀있어서 두 제품 세트로 묶인 상품으로 구매했어요.

     

    현재는 두 제품을 묶어서 할인해서 파는 세트상품이 없어졌더라구요.

    이렇게 세트로 묶여있지 않았다면 뮤게베르가를 만나지 못했을텐데 운이 좋았나봐요:)

     

     

     

     

     

     

    아르투아는 향료에 대한 우려와 피부자극을 최소화해주는 

    우수 등급인 파인 프래그런스를 사용했다고 해요.
    일반 향료에 비해 2~3배 높은 지속력과 명품 향수의 니치향을 고집하여 

    성분, 향기, 지속력을 모두 갖춘 제품이에요.

     

    여러 향 좋은 바디제품들을 사용해봤지만

    정말 다른 제품들보다 지속력이 오래가서 좋았어요.

    그만큼 처음 바를때 향이 강하긴 했어요❗

     

     

     

     

     

     

     

     

    아르투아에는 비누향 뿐만아니라 여러향이 있었는데요,

    이렇게 테스트 해볼 수 있게 여러 향 샘플을 보내주셨어요👍👍최고

    제가 본 영상의 유투버분은 송 다음으로 좋았던 향이 노란색의 자르였다고 해요.

    자르는 플로럴, 바이올렛, 머스크 노트타입인 고급스러운 부케꽃 향이라고 하는데 다음엔 이 샘플을 써봐야겠어요:)

     

    저는 샘플 중에서는 초록색을 먼저 사용해봤어요.

    초록색의 조말론 니치향수 스타일의 라임, 바질, 앰버, 우드 노트타입이라고 해요.
    숲속 자연의 향기라고 해서 초록초록한 향이 강할 줄 알았는데

    저는 보이는 색깔과 다르게 갈색 나무 느낌이 많이 나는 중성적인 우드향이 가장 기억에 남았어요.

     

    아쉽게도 샘플에는 뮤게베르가 향이 없지만,

    보고있으면 얼른 다른 컬러들도 써보고 싶다는 기대만으로 기분이 좋아져요:)

     

     

     

     

     

     

     

     

    먼저 파란색의 은 아르투아의 시그니처 비누향으로

    시트러스, 플로럴, 머스크, 우드 노트타입의 깨끗한 비누향이에요.

    산마노 프리지아 향수와 비슷하다는 후기가 적혀있었는데

    그 향수를 맡아본 적이 없어서 상상할 수가 없었어요ㅎㅎ

     

    제가 느꼈던 송은 파우더향이 떠오르는 비누향이었어요.

    그리고 떠오른 향은 더바디샵의 보라색 파우더향이었어요.

    더바디샵 보라색 파우더 향이 섞인 비누향! 딱 이느낌이었어요.

     

    제품이 도착하기전 상상했던 향으론 

    송이 도브의 향에 가까울 거라 생각했는데

    오히려 저는 도브에 가깝다고 느낀건 뮤게베르가였어요.

     

     

     

     

     

     

    뮤게베르가산마노 니치향수 스타일인 시트러스, 플로럴, 머스크, 우드 노트타입의

    시트러스 향, 깨끗한 클래식 생비누 향이라고 해요.

     

    처음에 오자마자 두 제품을 손등에 테스트 해봤을때 뮤게베르가 향은

    비누에 살짝 상큼한 향이 섞인 것 같으면서도 무언가 중성적인 느낌이나는 조금 강한 비누향으로 느꼈어요.

    그래서 송이 더 좋다~라고 생각했는데

    그날 팔 전체에 뮤게베르가를 바르고 나간 이후 저는 이 아이에게 반하게 됩니다💗

    팔이 움직일때마다 저한테 나는 뮤게베르가 비누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두 제품의 텍스처는 손등에 짰을때 주르륵 흐르는 가벼운 타입의 로션 느낌이 아닌

    짠 모양이 딱 잡혀있는 발림성 좋은 크림 타입이에요.

     

    몸에 발랐을 때 비누향이 꽤 강하게 느껴져요.

    그래서 코를 대고 맡아보지 않아도 몸에서 향이 송송 올라와서 너무 좋아요.

     

    송은 회사에 가져다놓고 핸드크림으로 바르고 있는데요,

    송을 바르면서도 뮤게베르가를 바르고 싶다는 생각을 해요 ^^...

    송을 사기위해 사이트에 들어갔다가 세트로 묶여있어 만나게 된 뮤게베르가인데...

    지금처럼 세트가 없어져있어서 송만 샀으면 어쩔뻔했나 싶어요.

    요즘 제 최애 향은 뮤게베르가에요.

    아르투아에 퍼퓸 향수도 몇 종류 나와있던데, 뮤게베르가 향수도 만들어주세요~~~🐳🐋

     

     

    여러분도 비누향을 좋아하신다면

    한번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