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버거스올마이티 서울광화문점 인생햄버거*_* 수제버거 점심추천 [을지로입구역/종각역맛집]
    리뷰/맛집 2023. 6. 25. 20:55
    반응형

    버거스올마이티 서울광화문점

    0507-1396-7550

    서울 중구 남대문로 125 2층 204호 (다동 85)

    DGB금융센터 2층

    매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안녕하세요, 꽃닢입니다🌸

    오늘은 DGB금융건물에 새로 생긴 수제버거집 버거스올마이티에 다녀왔어요!

    몇달 리모델링 중이었는데 드디어! 오픈해서 빠르게 다녀왔답니다:)

     

    버거스올마이티는 처음 만난 수제버거집이었는데요,

    미국인이 직접 미 전역을 돌며 체득한 노하우를 살려 만든 수제번과 수제패티가 특징인 햄버거 집이에요.

    전국으로 확장 중인 수제버거집으로 절대 가공이 불가능한 스매쉬패티를 매장에서 직접 조리해서 만든다고 해요.

    스매쉬패티는 가장자리는 바삭하고 중앙은 고기 육즙을 그대로 머금고 있는 형태의 패티에요.

     

    매장은 벽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인테리어였어요.

    벽면에는 바 형식의 혼밥하기 좋은 자리도 있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할 수 있어요.

    1인은 시그니처 올마이갓팩(12,500원)이나 싱글팩(9,900원)이 가성비세트로 있었어요.

    저희는 3명이어서 고민없이 3인 패밀리팩(34,900원)을 주문했어요.

     

     

     

     

     

     

     

     

     

     

    3인 패밀리팩은 3개의 버거와 3개의 사이드메뉴로 되어있어요.

    탄산음료는 콜라, 제로콜라, 사이다, 마인틴듀 등을 셀프로 무한리필해서 먹을 수 있어요.

    햄버거는 하인즈케찹버거, 치킨스매쉬버거, 소불고기버거로 지정되어있고 변경이 불가능했어요.

    샐러드는 올치킨샐러드, 프렌치프라이, 칠리치즈프라이로 나와요.

     

     

     

     

     

     

     

     

    드디어 햄버거가 나왔어요!

    빨대와 티슈, 탄산음료는 셀프바에 준비되어있어요.

    3인세트가 푸짐하게 나왔어요👍비주얼 깡패에요.

     

     

     

     

     

     

     

     

     

     

    왼쪽이 치킨스매쉬버거고 오른쪽이 하인즈케찹버거에요.

    치킨스매쉬버거 뒤에 같이 나온게 칠리치즈프라이에요.

    기본 프렌치프라이는 좀 더 얇은 감자튀김이고, 

    칠리치즈프라이의 감자는 더 두껍고 감자에는 간이이 되어있지 않은 감자튀김이었어요.

     

     

     

     

     

     

     

     

    저는 치킨스매쉬버거를 먹었어요.

    치킨스매쉬버거에는 야채가 들어있지 않고, 

    구운 갈색 양파와 모짜렐라치즈가 들어있어요. 아이러브치즈💛먹을때마다 치즈가 늘어났어요.

    이 햄버거가 저의 인생버거였던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수제번이 정말 맛있었어요👍

    빵이 정말 촉촉하고 쫜득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치킨패티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었는데 정말 스매쉬패티는 맛있는 패티구나라고 느꼈어요.

    설명과 똑같이 가장자리는 바삭하고 중앙은 고기 육즙을 그대로 머금고 있는, 전혀 퍽퍽하지 않은 촉촉한 패티였어요!

     

     

     

     

     

     

     

     

     

     

    빨간빵의 이 햄버거는 하인즈케찹버거에요.

    하인즈케찹버거에는 체다치즈가 들어가고 구운양파 외에도 생양파와 양상추, 피클이 들어가있어요.

    그리고 치킨스매쉬버거를 제외한 두 버거는 모두 소고기패티가 들어가있었어요.

    유일하게 빨간 패티로 치킨버거의 빵보다 더 폭식폭식해보였어요.

    저는 버거스올마이티의 쫜득 촉촉한 빵에 반해서 다시 방문해도 이 버거를 제외한 다른 버거를 먹을 것 같아요.

    참고로 이 버거를 먹은 분은 아주 맛있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소불고기버거에요.

    소불고기버거의 소고기 패티는 치킨패티와 다르게 좀 더 짭짤한 간이 되어있다고 해요.

    100% 소불고기로 만든 패티로 3인세트를 주문하지 않았다면 저는 이 햄버거를 주문했을 것 같아요.

    치즈나 튀는 맛 없이 기본야채와 맛있는 고기가 들어있는 무난히 성공할 수 있는 메뉴에요.

     

    그리고 옆에 같이 나온 사이드는 올치킨샐러드에요.

    햄버거와 감자튀김들로만 나올 줄 알았는데 이렇게 샐러드와 치킨, 계란후라이까지 들어있는 사이드가 나왔어요.

    정말 가성비 최고 세트가 아닌가 싶었어요.

    올치킨샐러드 위쪽에 나온 치킨이 바로 제가 먹은 치킨스매쉬버거에 나온 패티였어요.

    이 샐러드와 햄버거를 하나 드시면 거의 햄버거 2개 먹은 셈이에요.

    양이 셋이 먹기 정말 푸짐했어요.

     

     

     

     

    점심시간에 햄버거를 즐겨먹는 직딩으로 정말 맛있는 수제버거를 만나 기분 좋은 하루였어요*_*

    좋아하는 사람들 다 포장해서 사주고 싶은 햄버거였어요.

    조만간 저는 또 방문할 것 같은데요!

    다음번엔 입소문나서 대기해야되는 건 아닐까 걱정이에요ㅎㅎ

    여러분도 햄버거를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