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천역맛집] 가성비 최고 청춘대패 후기 ;-) 대패삼겹, 우삼겹, 냉동삼겹, 샤브샤브, 아이스크림 무제한
    리뷰/맛집 2020. 1. 19. 19:00
    300x250




    부천역점




    경기 부천시 부천로9번길 24 (심곡동 175-9) 203호

    032-655-5457

    매일 12:00 - 23:00




    부천 북부역에 위치한 청춘대패 고깃집에 다녀왔어요!

    새로 생긴걸 보고 한번 가봐야지 했는데, 드디어 방문했어요.ㅎ.ㅎ

    토요일 오후 6시전이어서 손님이 많지는 않았어요. 다 먹어갈 때 쯤 되니 테이블이 거의 찼었어요. 





    테이블 좌석만 있는 매장이에요.

    천장이 높고,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있지 않아서 덥지 않게, 쾌적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굿굿





    대패삼겹을 시키면 여기서 직원분이 무게를 재서 가져다 줍니다!





    짜잔! 이곳은 바로 셀프바에요.

    검색을 해보지않고 방문했는데, 이렇게 음료, 슬러시, 아이스크림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었어요!!

    ㅠㅠ감동감동

    이 셀프바 때문에라도 청춘대패를 또 방문할 거 같아요.

    특히, 아이스크림이 그냥 퍼먹는 아이스크림이 아니고, 웰빙 요거트 소프트아이스크림이에요.

    저렴저렴한 맛이 아니고, 부드럽고 맛있는 아이스크림이에요.






    청춘대패 메뉴판이에요. 굉장히 저렴하죠~?

    고기는 100g 가격이에요.

    저희는 대패삼겹살(2,500원) 2인분, 냉삼겹(3,500원) 2인분, 우삼겹(3,500원) 2인분을 먹었어요!

    우삼겹은 4,000원인데 현재는 행사가로 3,500원에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입장료 1,000원을 내면 셀프바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저는 주로 음식점에서 음료(2,000원)를 시키는데, 

    이곳에서 2명이 2,000원을 내고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었기 때문에 입장료를 냈다는 기분이 안들었어요.ㅎ.ㅎ





    이제 셀프바에서 먹을 채소와 밑반찬을 담아옵니다>,<

    청춘대패는 처음부터 셀프바에서 가져와야해요. 수저와 가위도 모두 셀프바에 있어요.

    당황하지마시고 이곳에서 모두 챙겨오시면 됩니다!

    물티슈는 직원분께 따로 요청해야 해요.

    신선한 채소가 3종류나 있고, 옥수수콘과 쌈무, 고사리까지 있어요. 청춘대패 셀프바는 사랑입니다.ㅠ_ㅠ





    청춘대패의 하이라이트!

    바로바로~~샤브샤브까지 나와요.

    저희는 셀프바에서 나온 채소를 더 추가로 넣어줬어요.


    팁을 드리자면, 셀프바에서 가져온 고추를 하나 잘라 넣고, 셀프바에 있는 간장을 한숟가락 정도 더 넣어준 후

    물을 많이 넣고, 고기 드실 동안 보글보글 끓여주세요!

    그런 다음 우삼겹을 넣어서 샤브샤브로 드시면 정말....너무너무 맛있어요.


    저희는 먹는동안 물을 중간중간 추가해줘서 기다렸다 먹었다 했는데,

    다음에 방문할땐 고기 구워먹는동안 물을 많이 넣고 한번에 팍 끓여서 먹을 생각이에요.





    냉동삼겹이 먼저 나왔어요.

    저희가 세가지 종류에 고기를 먹었는데, 구이는 냉동삼겹! 샤브샤브엔 우삼겹이었어요.

    다른분들은 어떠셨을지 모르겠지만, 제 입맛에 대패삼겹은 아쉬웠어요. 다음엔 패~~스할 예정이에요.





    사진을 보니까 군침이 도네요......-ㅠ-

    고사리랑 김치를 구워서 같이 왕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이번엔 대패삼겹이에요.

    다 익은 고기는 올려놓을 수 있는 망까지 준비되어있어요. 센스짱짱.

    셀프바에 대파까지 있어서 한번 구워봤어요.

    ㅎㅎㅎㅎ저희는 초딩입맛인가봐요. 남은 대파는 샤브샤브 육수용으로 넣어줬습니다.





    맛있는 냉동삼겹. 냉동삼겹 오랜만이었는데 추억의 맛이었어요.





    제가 너무나 사랑하는 쌈무가 있어서 좋았어요.

    깻잎에 쌈무 딱 올리고, 고기에 김치까지... 게임 끝났습니다.ㅎ.ㅎ





    게임 끝난줄 아셧쬬~~~~?

    처음엔 그냥 그랬던 샤브샤브가 계속 보글보글 끓이니까... 샤브샤브만으로 소주한병 각이었어요.

    여기에 우삼겹과 국물이 충~분히 배인 채소와 함께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어요.

    청춘대패에서 제일 맛있었던게 무엇이냐 물으시면, 바로 요 샤브샤브에요.





    마지막으로 슬러시와 아이스크림으로 입가심까지!

    아이스크림이 맛있어서 두번먹으려고 했는데,ㅎ.ㅎ 샤브샤브까지 클리어하니 배가 너무 불러서 한번밖에 먹지 못했어요.


    이번주 토요일은 청춘대패에서 저녁을 먹었는데요, 

    검색해보고 간 것도 아니었고, 큰 기대없이 방문했던 곳이었는데 

    저렴하면서, 맛까지 좋은 가성비 최고 맛집을 찾은 기분이었어요.

    저는 무조건 또 재방문 할 생각이에요ㅎ_ㅎ 

    여러분도 부천역에서 어디갈지 고민되실때! 꼭 방문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꺼에요





    300x25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