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베스트셀러 - 친절한 사람이고 싶지만 호구는 싫어
    BOOK 2019. 5. 25. 11:31
    반응형

     

     

    친절한 사람이고 싶지만 호구는 싫어 

    저자 나이토 요시히토

     

     


     

    사람의 마음을 훔치는 60가지 심리 기술

    "인간관계는 실제 내가 어떤 사람이냐보다 어떤 사람으로 보이느냐가 더 중요하다!"

    심리학자가 알려주는 "실속과 호감" 두 마리 토끼를 잡는 방법

     

    누구에가나 상냥하고 다정하게 대하지만

    그게 날 함부로 해도 된다는 의미는 아니다!

     

     

     

     

     

    이 책은 가볍게 휘리릭 읽어진 책이었어요!

     

    "호감을 얻는 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기술일 뿐이다"

    노력 1%로 호감 100% 만들기

     

    이런 내용의 책이 지루하면 끝까지 못읽거나

    생각보다 오래 읽게되는 경우가 많은데......(저만..ㅎ.ㅎ?)

     

    무겁거나 지루하지 않게 잘 쓰여진 책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파란글씨로 밑줄이 쳐져있는 부분이 간간히 있어서

    읽는 재미가 더 있었어요

     

     

    이 책을 읽으면서 기억해놔야겠다 했던 부분은

    사람들 앞에선 기분좋은 스위치를 켠다

    리액션은 지나치다 싶을 정도가 딱 좋다

    여기였습니다! 

     

     

    '친절한 사람이고 싶지만 호구는 싫어'

    이 책은 남에게 어떻게해야 호감형으로 보여지느냐를 기술적으로 다룬 내용이다보니

    다 읽고 나서는

    다른사람에게 어떻게 보여지느냐보다 어떻게 보여지든지 상관없이

    내가 얼마나 소중한 사람이진 토닥토닥해주는 책이 읽고싶어졌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