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 영종도/을왕리/왕산 펜션] 해변이 보이는 엘림비치존 / 바다가보이는 카페 탐앤탐스 블랙마시안점
    리뷰/기타 리뷰 2019. 9. 12. 16:24
    반응형




    엘림비치존 펜션


    인천광역시 중구 용유서로 423번길 29(을왕동)

    032-747-0390



    서해바다와 낙조가 아름답기로 유명한 왕산해수욕장에 위치한 신축펜션 엘림비치존에 다녀왔어요.

    바로 앞에 바다가 쫙 보이고, 바로 옆에 편의점도 있고, 무엇보다 신축펜션이라 선택하게 됐어요. 

    펜션 뒤편에 주차를 하고, 1층 안내데스트에서 체크인 후 키를 받아 방으로 고고고~.




    깔끔한 복층 방이에요. 확실히 신축이라 주방도 완전 깔끔깨끗. 전자렌지와 밥통이 있고, 일회용 수세미와 행주가 구비되어 있어요.

    고무장갑은 없어서 데스크에 가서 받아왔어요. 가위와 집게도 다 있고, 바베큐장엔 사용가능한 은박지도 있었어요.





    화장실도 깔끔깔끔. 수건 2~3개와, 기본적인 것들이 제공돼요.





    2층에 침대가 있고, 창문 밖으로 바로 바다가 보여요. 

    엘림비치존의 유일한 단점이 바로 요 2층이에요. 침대와 2층 천장이 너무 가까워서 불편했어요.ㅠ.ㅠ 잘때 답답하기도 해요.

    하지만, 이건 공사를 다시하지 않는 이상 개선의 여지가 없네요.ㅎㅎ.아쉬웠습니다. 저희는 결국 1층에 이불들고 내려가서 잤어요.





    엘림비치존의 기본적인 안내사항들이에요. 입실 15:00, 퇴실 11:00 에요. 퇴실 1시간씩 늦어질때마다 만원씩 추가 됐던걸로 기억해요.

    그리고 청소를 정확히 11시에 하러 오세요.  미리미리 준비하고 짐빼서  옮겨놓고, 퇴실할 때 쓰레기는 1층으로 가져다 놓아야해요.




    짐 정리를 하고, 저희는 오면서 사온 광어와 우럭, 그리고 오징어물회를 점심으로 먹었어요. 

    창문 밖으로 뻥 뚫린 하늘과 바다를 보면서 먹는 회는 꿀맛이에요. 놀러올때마다 이렇게 바다보면서 회먹는게 묘미에요.




    뻥 뚫린 바다를 보니까 속이 다 시원했어요!!

    저희가 갔을 땐 구름이 좀 꼈었어요. 그래서 점심먹고 물놀이 하러갔는데 너무 추웠답니다.ㅠ.ㅠ

    오돌오돌 떨면서 물놀이 gogo. 바다에 왔으니 옷갈아입고 빼먹지않고 물놀이는 하고 왔어요.





    물놀이 후 1층에 있는 바베큐장에서 고기먹으로 고고. 

    바베큐장은 오후 11시까지 가능, 최대이용 시간은 2시간이에요.

    실내 바베큐장은 테이블당 20,000원, 야외 바베큐장은 테이블당 30,000원이에요.

    엘림비치존 이용 후기를 페이스북, 인스타, 블로그 등에 올려서 보여주면 2층 라군 카페 아메리카노 2잔이 무료 or 바베큐장 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저희는 후기 할인을 받아서 실내 바베큐장 만원에 이용했답니다! 굿굿




    우연히 검색하다 발견한 펜션인데,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니 좋았어요.

    인천 영종도,을왕리,왕산에 놀러가게 되면 또 방문할 예정이에요! 









    탐앤탐스 블랙 마시안점


    인천 중구 마시란로 109 (덕교동 662-14)

    매일 10:00 - 22:00

    032-746-3731




    체크아웃을 하고 점심을 먹은 후, 가볍게 커피한잔 하고 돌아갈 예정이었어요.

    저희가 방문한 곳은 탐앤탐스 블랙마시안점 이었어요. 엘림비치존 바로 근처에 탐앤탐스 왕산점이 있는데, 꼬옥! 블랙마시안점으로 오세요. 여길로 온거 너무너무너무 잘한일이엇어요. >< 커피마시면서 힐링 제대로 하고 왔어요.




    매장은 3층으로 되어있어요. 3층은 야외석이에요. 

    1층에선 이렇게 맛있는 빵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블랙마시안점 오기전에 유명한 빵집인지 차랑 사람이 엄청 많은 곳을 못들어가고 지나쳐 왔는데, 여유롭게 여기서 즐기길 잘한것 같아요.




    2층에 실내테이블도 있고, 야외테이블도 있는데, 저희가 실내에 앉은지 얼마 안됐을때 직원분이 2층 테라스에 하늘색 푹신푹신한 의자를 하나씩 놔주셨어요. 여기에 누운듯 앉아서 커피마시면서 앞에 펼쳐진 바다를 보는데 정말정말 힐링이 됐어요.

    이런 곳이 있었다니 ㅠ_ㅠ 못들리고 갔으면 정말 아쉬웠을거에요. 인천펜션 오면 여기는 필수 코스가 될거 같아요.




    그리고 짜잔. 여기거 3층 야외석이에요. 너무 예쁘죠. 밤에 조명도 켜주시면 정말 환상일듯해요.


    커피도 맛나게먹고, 인천 왕산에서 힐링하면서 잘놀다 왔어요. 저는 이 코스로 꼭 다시 놀러올 예정이에요.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