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용인 에버랜드 블러드시티 할로윈 축제에 다녀왔어요~ 제휴카드없이 네이버할인 / 물품보관함.휴먼스카이,사파리,티익스프레스 / 데이트코스
    리뷰/기타 리뷰 2019. 10. 10. 21:21
    반응형





    에 다녀왔어요



    블러드시티 19.08.30 ~ 19.11.17


    어렸을 때 한번 가보고 안가봤던! 에버랜드에 다녀왔어요!

    11월 17일까지 에버랜드에서는 블러드시티를 진행중이에요. 블러드시티는 밤마다 좀비들이 출연하는 할로윈 축제에요.

    좀비들이 나오는 시간은 19시~21시까지라고 해요. 

    저희는 평일 3시쯤 도착했어요! 날이 너무 좋아서 더더 설렜어요!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도 많고 가까운 주차장도 꽉 차있었어요. 뜌듄

    에버랜드는 정말 롯데월드랑 비교도 안가게 크~고 외국에 온 것 같은 기분이었어요.ㅋ.ㅋ.ㅋ.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이었어요.

    아무데나 찍어도 다 예쁘게 나오고, 완전 그림이에요.


    저희는 제휴카드 할인없이, 네이버에서 구매했어요. 네이버에서 구매 시 최대 37%까지 할인 가능해요.

    저희는 평일종일권을 1인 36,900원에 구매했어요.

    정문에서 핸드폰으로 네이버 마이페이지에서 보여지는 QR코드를 찍고 입장하면 매표소 방문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어요.





    추울까바 도톰한 외투 챙겨서 갔는데, 낮에는 느므더웠어요.

    물품보관함은 정문 쪽에도 있고, 군데군데 있어요! 1000원, 1500원, 2000원으로 크기마다 가격이 다르고, 현금만 가능해요!

    저는 추워지면 다시 물품보관함으로 돌아오기 귀찮을까바, 그냥 허리에 묶고 놀았어요.ㅎ.ㅎ






    휴먼스카이를 타고 주토피아로 이동합니다~~ 

    생각보다 무서웠어요.ㅋㅋㅋ. 이동하는동안 지도를 보면서 탈 놀이기구를 골랐어요.





    주토피아로 이동해서 제일 먼저! 급류를 타고 내려오는 아마존 익스프레스를 타고, 사파리월드로 이동했어요.

    로스트밸리는 초식동물 위주고, 사파리월드는 맹수 위주로 있어요. 사파리 투어 하는 동안, 로스트밸리가 보여요!

    대기시간 60분. 평일인데도 60분이면, 주말엔 얼마나 길지....뜨히


    백호에요. 자는얼굴이... 아가같아요.




    하이에나도 있어요. 하이에나는 암컷이 수컷보다 더 크다고해요.




    사~자. 갈기가 있는게 수컷.




    뱅갈호랑이였나, 한국호랑이였나? 아마.. 뱅갈호랑이 였던거 같아요!

    옆으로 지나가는 모습이,. 정말 상상이상으로 커요.두근두근. 근데 얼굴은 다 귀여워요.ㅎ.ㅎ




    불곰. 정말 엄청 큽니다.





    마지막으로 티익스프레스를 타러갔어요.

    나무로 된 롤러코스터에요. 티익스프레스도 거의 한시간정도 기다린거같아요.

    저희는 줄을 기다리는 도중에 호러버전으로 바꼈어요. 조명이 빨갛게 변하는거 말곤, 특별할게 없긴 했는데, 한번 빵! 놀랍니당.ㅎ.ㅎ.

    티익스프레스는........정말 여태 타본 놀이기구중에 제일, 무서웠어요. 어효

    다시 타라면 타긴 탈거같은데,ㅋ_ㅋ 마음의 준비가 많이 필요할거같용.

     





    티익스프레스를 타고나오니, 이렇게~~ 블러드시티 좀비 할로윈 파티가 시작됐어요.

    좀비 분장이 영화같이 퀄리티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롯데월드 좀비분장보다 더 무서웠어요!





    저녁을 먹고 나오니! 퍼레이드 시작~~~

    밤에 화려한 조명과 같이 나오니까 훨씬 멋있는것 같아요. 안봤으면 아쉬울뻔했어요. 다시 동심의세계로 뿅.





    마지막으로 꽃 좀 보고가려고 했는데!!. 타임오디세이 불꽃놀이를 한다는 방송이! 

    타임 오디세이는 9시반에 시작해요. 이 시간대에 정말 추웠어요. 겉옷필수.


    무대에서 레이저도 나오고 불빛과 노래가 나오는데.... 정말 무대가 너무 예뻐서 멍-하니 쳐다보고 있었어요.

    다른 세상에 빨려들어온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저희는 무대를 좀 보다가 안쪽으로 더 들어가서 삼각대로 사진찍고 놀고 있었는데 드디어 폭죽 팡팡!!

    무대쪽에는 사람이 많았는데, 안쪽에서 둘만 앉아서 폭죽을 보니까 정말 좋았어요.

    안쪽 끝까지 들어와도 폭죽은 잘 보이니까, 사람 많은거 싫으시면 뒤쪽에서 도란도란 보시는거 추천합니다.♡



    코 훌쩍대며, 타임오디세이까지 다보고 폐장시간까지 재밌게 놀다왔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